현재 위치
  1. 게시판
  2. 건강매거진

건강매거진

알아두면 좋아요!

게시판 상세
제목 이너뷰티? 많이 들어보긴 했는데…
작성자 VHma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5-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051




핫한 트렌드,

이너뷰티!

 

피부 속까지 예뻐지자, 속부터 차오르는 아름다움, 내면의 아름다움

이너뷰티를 의미하는 수많은 표현들이 넘쳐날 만큼 이너뷰티는 핫한 트렌드입니다.

이너뷰티가 도대체 뭐길래 이렇게 이슈가 되는 걸까요?








이너뷰티, 뭘까요?

 

'이너뷰티''이너(Inner·내면)''뷰티(Beauty·아름다움)'의 합성어로, 몸 속부터 건강을 채워서 아름다움을 찾는다는 의미로 단순히 화장품을 바르는 등 피부 겉만 가꾸는 걸 뛰어넘어 먹는 것을 통해 피부를 속부터 개선하는 먹는 화장품이란 개념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바르는 화장품만으로는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기 힘들다고 판단해, 식습관을 바꾸고 피부와 몸에 좋은 성분을 찾아 섭취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이너뷰티 제품의 종류와 기능도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피부의 보습과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콜라겐, 히알루론산이 대표적인 이너뷰티 제품이라고 할 수 있고, 그 외에 피부 색소와 노화의 원인이 되는 유해산소를 이겨낼 수 있는 비타민A, 비타민C, 코엔자임Q10, 스피루리나 및 파이토케이컬 등의 항산화제도 이너뷰티 제품의 일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넓은 의미에서 보자면 충분한 수분의 섭취도 이너뷰티를 위한 하나의 방법이라고 볼 수 있겠죠.

그러나, 개개인의 식습관이나 생활습관, 연령 등에 따라 부족한 영양소가 다르기 때문에 이너뷰티 제품을 먹는다고 다 같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우선은 고른 영양을 섭취할 수 있는 식생활을 유지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적절하게 섭취하는 것이 가장 이상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하여

 

단순히 겉만 화려하게 치장하고 아름다워지기보다 건강에 좋은 식품과 적절한 운동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 가는 게 진정한 이너뷰티가 아닐까요?

여기에 더해서 현재의 자신을 사랑하고 아끼는 것 즉, 내면의 자신감까지 더해진다면 진정한 아름다움, 건강함이 완성될 겁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이너뷰티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